애교 넘치는 며느리가 혼자된 시어머니를 위해 PICK 한 여행지는 어디?

연예계 잉꼬부부이자 모범부부로 유명한 김원효❤︎심진화 부부가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. 두 사람의 이번 여행은 특별한 일행이 있었는데요. 바로 지난해 10월 홀로되신 어머님이 그 주인공이었지요. 애교 넘치는 며느리 심진화가 시어머니를 위해 PICK 한 여행지가 어디였는지 따라가볼까요?

센스 있는 며느리 심진화가 시어머니를 위해 선택한 여행지는 바로 국내 여행객들에게도 꽤 익숙한 베트남 다낭인데요. 따뜻한 날씨와 4시간가량의 비행시간, 그리고 휴양 위주의 여행 콘셉트가 겨울철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는 안성맞춤인 곳이지요.

게다가 핑크성당, 마블마운틴, 바나힐 등 다양한 관광코스와 아름다운 해변에 저렴한 물가, 맛있는 음식까지, 다낭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을 만한 여행지임에 분명한데요.

후에, 호이안 등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근교 도시도 있어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.

김원효❤︎심진화 부부도 어머님과 함께 호이안의 야경을 놓치지 않았네요.

베트남을 대표하는 빈펄은 베트남 최대의 호텔&리조트 회사인데요. 놀이공원, 골프코스, 워터파크, 스파 등의 체인도 소유하고 있다고 하죠.

김원효❤︎심진화 부부가 선택한 숙소 역시 빈펄계열의 리조트 중 하나인  '빈펄 리조트&스파 다낭'입니다. 유명 관광지인 마블마운틴 오행산 근처 Non Nuoc Beach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2017년에 오픈하여 깨끗한 시설 또한 장점인데요.

체크인을 한 후, 빌라까지 가기 위해 탈 버기카를 기다리는 동안 제공되는 웰컴 드링크도 별미라고 하네요.(워낙 특별한 맛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안 비밀 :-D)

Non Nuoc Beach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해변 바로 앞에는 인피니티풀을 느낄 수 있는 공용수영장도 자리하고 있는데요. 안전요원도 상주하며 물놀이 용품을 제공하고 수영장 선베드에서 음료 및 간단한 음식을 주문할 수도 있어 투숙객들의 편의를 높인다고 하죠.

전 객실 풀빌라로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 좋은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는데요. 특히 심진화 인스타그램의 사진처럼 풀빌라의 풀이 넓은 편이라 굳이 메인풀장에 가지 않아도 충분히 수영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.

수영을 하다가 지쳤을 때,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룸서비스 역시 훌륭하다고 하니 호캉스를 즐기기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인 것 같네요.

한편 김원효❤︎심진화 부부는 최근 한 예능 프로에 출연하여 2세에 대한 간절함을 고백하기도 했는데요.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부터 봉사와 기부까지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아름다운 부부의 앞날에 꽃길이 펼쳐지길 응원합니다.
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